주문,적립금,반품,교환에 관한 공지사항입니다. Notice - 퓨어다
     

고객지원센터

070-4420-0855


AM 10:00-12:30
PM 13:30-18:00

Lunch 12:30- 13:30


계좌안내


농협 317-0011-6014-81

국민 347801-04-122169

예금주 (주)퓨어다

    •  
    •  

  • Notice

  • our message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적립금,반품,교환에 관한 공지사항입니다.
작성자 퓨어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949

퓨어다고객님 안녕하세요;-)

교환/반품처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시고,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품절안내



상품 여러개 주문하셨을 경우 한가지 상품이 품절일 경우 배송하지 않구요

먼저 문자,전화로 연락 드린 후 부재중이실 경우 3일 안에 연락없으시면 취소처리 해드리고

나머지만 발송해드립니다


한가지만 주문하셨을 경우 품절일 경우 문자,전화로 연락 드린 후 부재중이실 경우

3일 이상 지연되시면 자동으로 취소처리되십니다 (단, 카드취소일 경우만 가능)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셨을 경우 상품이 한가지가 품절되어 무료배송 조건(7만원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 차감하고 처리해드립니다


또한, 쿠폰 적용하고 주문하셨을 경우 상품이 품절되어, 아니면 변심으로 취소하실 경우 쿠폰 조건(7만원)이 안되시면

배송비 차감하고 처리해드려요



*교환/반품절차안내



제품수령후 반품이 결정되어지시면 수령후 7일이내에

대한택배ARS (1588-1255) 으로 반품접수하시고
반품봉투 작성란에 모두 작성하여주시고,깨끗히 제품포장후
착불로 아래 주소지로 반품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반품봉투안에 잘 넣어주세요 분실될 경우 퓨어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비 분실우려되시는 분들은 환불금차감/계좌이체로 해주세요^^


- 반품/교환 주소지

 서울 중구 다산로 220(신당동) 신도빌딩 5층 "퓨어다" 앞



*교환하실때 택배비 5000원 (왕복배송비)
반품하실때 무료배송으로 받으신분은 5000원 (처음배송비+반품배송비)
배송비 지불해주신분은 2500원 (반품배송비) 넣어주세요^^


★택배는 꼭 대한통운으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다른택배 이용시 추가 요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편의점을 통한 대한통운 택배는 추가 요금이 무조건 발생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불량일 경우



- 상담원에게 문의 주시고 불량 상태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불량이 아닌,상품의 디자인특성상,이해해주셔야 하는부분도 있답니다.
불량이 의심되는 제품은 제품수령 확인후 튼튼한 상품으로 신속한 배송드립니다

-고객님이 불량이라고 하셔서 보내주신 제품이 새상품과 비교해봤을 때,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배송비(5,000원)에 대해,고객님께서 지불하게되니 반송전 신중하게 고려부탁드릴께요.

-처음 불량이었던 상품이더라도 세탁,착용,수선한 후에는 어떤 처리도 불가합니다.

★제품불량이나 당사과실로 인한 교환 배송료는 저희 퓨어다에서 부담합니다.

단, 반품을 하실 경우 변심으로도 간주되어

반품배송비 5000원의 절반인 2500원은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합니다.



보내주신 제품이 교환/반품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는 다시 돌려보내드립니다.
이때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송전에 신중하게 고려 부탁드릴께요.


위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고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

- 제품수령후 7일이 지난 제품 또는 7일안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향수냄새,담배냄새로,상품가치가 훼손된 제품.

 특히 향수냄새나, 세탁으로 인한 세제냄새가 나는 경우 절대 환불 해드리지 않습니다 !


-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여 옷의 형태에 변형(구김)있거나 훼손,오염이 발생한 경우.
- 인위적인 수선, 수리한 경우 (라벨제거,스크래치,드라이크리닝,훼손 등)

- 수영복,이너제품,세일상품인 경우.
- 의류를 세탁하였을 경우.
- 전액 적립금으로 결제한 경우.
- 실크제품,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컬러 계열의 상품을 착용하여 제품이 훼손된상태.
- 제품박스 개봉시 칼과 가위의 사용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 데님은 어느정도의 물빠짐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 문제로 반품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려요.
- 실밥, 상품의 구김, 초크자국, 원단 특성상의 잡사, 원단 특유의 냄새는 있을 수 있으니 이점은 절대 불량이 아닙니다 (반품불가)

-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환불안내


적립금은 상품가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세일 상품 또는 세일 기간중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한번 적립금으로 환불 받으신 금액은 다시 현금으로 재환불 불가능합니다



*A/S 여부


일반의류는 수선,또는 A/S가 안되시구요.
일부 가방,신발의 경우에만 수선은 가능합니다.
상품진행시에만 가능하고,상품에따라 수선가능여부가 다르니
수선요청시 미리 문의주세요
수선시,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문 당일날 주문변경,또는 취소를 원하는 경우



전화 또는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변경또는 취소해드려요.
주문변경,취소(환불)는 배송전에만 가능하구요,
배송후에는 취소,주문변경이 안됩니다.


변경, 취소는 가능한 주문당일날 해주시길 바랍니다.
단,맞춤상품일경우!! 배송전에라 해도 제작이 들어간 상황이면,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전화나 게시판으로 꼭! 상담문의 부탁드려요.


글 참고하시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